본문 바로가기
  • 당근뉴스
제주이야기

제주도 타운하우스 전세 바다전망

by 씨유제이 2023. 9. 29.

목차

    반응형

    첫눈에 반한 집 데이즈힐 블루스톤

    사람도 첫 눈에 반해 결혼까지 가지만 집도 첫눈에 반해서 얻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그런 집이 제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계획도 없었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타우하우스 구경을 하게 됐습니다. 그때가 아마도 2018년이었던 것 같아요.

     

    서귀포에 일이 있어 남원읍을 다녀오는 길에 자주 들리던 중국집 '차이나타운'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가고 있던 타운하우스 분양이라는 현수막을 보게됐습니다. 시간도 여유 있었고 위치도 좋고 너무 고급진 주택이라 둘러보고 싶었어요.

     

    그렇게 주차를 하고 분양사무실로 들어가 구경하는 집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구경하는 집은 바다전망이 아닌 한라산뷰 전망이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한라산의 모습이 정말 웅장했습니다. 집을 보는 순간 무엇엔가 홀리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와~ 이런집에서 살아보고 싶다.' 탄성이 절로 나왔습니다. 

     

    '데이즈힐 블루스톤'은 서울 강남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해서 이미 2017년 정도에 분양을 끝내고 잔여세대를 제주에서 분양하는 듯 보였습니다. 앞쪽라인은 바다전망이고 뒷쪽라인은 한라산 전망인데 바다전망 최고의 자리를 보유분으로 가지고 있다면서 그 집을 보여줬어요. 그때 눈 앞에 펼쳐진 바다 전망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다웠고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1층에서 바다뷰가 나오는 세대는 몇 세대 되지 않기도 했고 영구 바다조망을 볼 수 있다는 이야기에 혹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집을 구경하며 마당 넓은 집은 정리하고 서귀포로 이사를 오자고 남편과 상의했고 그렇게 첫눈에 반한 타운하우스와 덜컥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1년간은 두 집을 오가며 세컨하우스로 이용하다가 전세를 내놓기로 하고 2019년도에 전세 세입자를 들였습니다. 한 번의 연장으로 현재 4년간 세입자가 살게 되었고 이제 10월31일이면 전세 만기로 나가게 됩니다. 새 집이었지만 살고 계신 분이 관리의 소홀함으로 인해 집이 많이 엉망이 되서 속상하기 이를 때 없지만 다시 보수하고 재정비해서 전세를 내놓으려고 합니다. 

     

    그냥 구경오실 분은 사절합니다. 집이 마음에 들고 정말 생각 있으신 분들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단지는 관리자분이 타운하우스에 거주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고 이 곳 타운하우스에서는 한달살기 등 숙박업은 할 수 없도록 관리단에서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 조용히 지내실 분들에게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저희 집이구요, 부동산 아닙니다. 직거래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부동산과 연결해서 계약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연락은 카카오톡 (아이디 huluobo)으로 해주시거나 남편연락처 010-7353-1306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집은 수시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서로의 약속하에 볼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데이즈힐 블루스톤

    집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바다 영구조망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바다뷰를 자랑하는 세대입니다.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데이즈힐 블루스톤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1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다뷰입니다. 범섬, 문섬, 섭섬이 한 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인터넷 연결하러 오신 기사님이 이렇게 뷰가 좋은 집은 처음이라며 엄청 감탄하고 가셨습니다. 

    비오는 날 1층 거실에서 바라본 서귀포 바다 입니다.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아름다운 전망이에요.

    비오는 날 특히나 분위기 있어 정말 매력적인 곳입니다.

    1층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잘 보이니 3층에 가면 훨씬 더 멋진 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1층은 거실과 높은 층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커텐도 전동커턴을 달아 리모컨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1백만원 가량 비용들여서 설치한 겁니다. 이 타운하우스는 옵션이 하나도 없는 집입니다. 입주할때 에어컨 6대 값도 따로 지불하고 들어갔어요.

    3층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답습니다. 실제로 보는 것이 사진하고 보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타운하우스의 조감도 입니다. 가장 안쪽 라인 몇 세대가 바다 뷰가 제일 좋습니다.

    2층은 안방입니다. 욕실과 연결통로에는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이 정말 많습니다.

    1층 거실 입니다. 제가 살고 있을 때 인테리어 해 놓은 모습입니다. 현재는 이런 모습은 아닙니다. 다만 옵션으로 사다 넣은 몇개의 옵션은 그대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옵션 제공 : 6인 식탁,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TV, TV다이, 침실에 킹사이즈침대, 원목화장대 등 원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있고 게스트화장실이 있어 편리합니다. 

    사는 동안 나름 예쁘게 꾸미고 살았었습니다.

    식탁입니다. 주방과 보조주방이 있어 가스렌지 이용도 가능합니다. 보조주방에 세탁기가 놓여 있습니다.

    전동식 커튼이 2중으로 달려 있습니다. 

    1층에 있는 게스트 화장실 입니다. 세면대도 함께 있어요.

    게스트 화장실은 살짝 계단 아래로 내려갑니다.

    1층 정 중앙으로 2층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2층 침실입니다. 킹사이즈 침대와 원목 화장대가 옵션입니다.

    킹사이즈 침대와 3인쇼파를 놓고도 공간이 넓습니다. 창 밖으로는 1,2동의 모습이 보입니다.

    럭셔리한 욕실입니다. 창밖으로 바다전망이 정말 멋집니다. 사진은 모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반신욕하면 하루의 피로가 저절로 풀어집니다.

    일체형 비대 변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아메리칸스텐다드입니다.

    제가 아끼던 화장대와 거울등입니다. 놓고 와서 아쉬운데 잘 있어주면 좋겠네요.

    3층 거실입니다. 3층에 침실이 2개가 있습니다. 

    3층 화장실입니다. 특별하진 않고 평범합니다.

    3층 서재겸 침실입니다. 남편이 사용하던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방바다 거실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3층 거실에 앉으면 더 멋진 바다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3층 침실입니다. 공간은 퀸사이즈 침대를 놔서 꽉차 보이지만 다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3층에서도 TV를 볼 수 있도록 설치했었어요.

    3층거실에는 미닫이 유리문이 있어 소음 등을 막을 수 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거실의 모습입니다. 샹들리에가 예쁘게 걸려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요. 환상의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금은 잔디가 어떻게 관리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사진을 찍지 못한 공간이 지하 입니다. 지하라고 표현하지만 그곳이 1층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통유리 밖으로 바다가 잘 보입니다. 다용도실로 사용하시기에 정말 좋은 공간입니다.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냉온풍기 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정면의 집 모습입니다.

    텃밭을 가꾸셔도 좋고 작은 마당처럼 활용하시면 좋은 공간입니다.

    보조 주방과 세탁실입니다. 세탁기는 옵션으로 제공해드립니다.

     

     

    모델하우스 방문 할 당시에 촬영한 영상입니다.(세로영상)
    모델하우스 방문 할 당시에 촬영한 영상입니다.(가로영상)

    타운하우스 개요

    위치 : 서귀포시 동홍로 302번길 6 103동 109호
    구조 및 세대 : 철근콘크리트구조 연립주택, 4개동 33세대
    전용면적 : 지하1층 : 24 ㎡
    1층 : 49.5125 ㎡
    2층 : 38.2323 ㎡
    3층 : 43.4125 ㎡

    첫입주 : 2018. 5

    2017년 제주특별자치도 건축문화대상을 받은 타운하우스입니다.

     

    홈플러스 5분거리, 서귀포시내 차로 10분이내 모두 가능합니다. 관광지 많아 돌아 볼 곳도 많은 곳입니다. 올레길도 예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