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근뉴스
제주이야기

제주 액티비티 체험 제라진오프로드

by 씨유제이 2023. 8. 2.

목차

    반응형

    1. 이보다 더한 액티비티는 없다

    제주는 볼거리 먹거리도 많지만 직접 체험하는 액티비티한 즐길거리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 중에 제라진 오프로드는 광활하게 펼쳐진 대자연에서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모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우선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은 사유지로서 수십만평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들어갈 수도 없을 뿐더러 그 곳의 경관은 체험해보지 않으면 알 수가 없다는 겁니다.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젊은 커플들도 무척 좋아하는 체험입니다. 지인들이 오면 저도 함께 타러 가기도 하는데요, 다들 재밌다며 좋아합니다. 매 시간마다 출발을 하고 있고 40분에서 50분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근 베이스 캠프로 사용하던 곳이 앞쪽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주소는 조천읍 선흘리 338-9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예약은 필수입니다. 당일 예약도 가능하긴 하지만 안되는 경우도 많으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방송에도 많은 촬영을 왔었고 광고촬영 장소로도 많이 활용되는 곳입니다. 광고촬영이 있는 날에는 전일 운영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예약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오프로드가 달리는 길은 웃밤오름 입니다. 정상까지 오프로드차량으로 신나게 울퉁불퉁한 길을 몸이 들썩거리며 올라가는 재미가 정말 신이 납니다. 특히 겨울보다 여름인 지금이 가장 활발하게 잘 달릴 수 있고 상쾌한 날을 맞이 할 수 있습니다. 정상으로 가는 길엔 멋진 연못을 만날 수 있고 말들이 노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의 모습을 한 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라진 오프로드 사장님은 이 오프로드를 개발하기 위해 10여년전부터 애를 써 오셨으며 지금도 쉬지않고 더 노력하고 계십니다. 손님의 안전을 위해 차량을 끊임없이 관리를 하고 수리를 하는 모습에서 진정 오프로드를 사랑하심이 눈에 보입니다. 그러니 지금까지 잘 운영되고 있고 문제없이 지내온 결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차량이 올라가다 멈춰서는 경우도 가끔 발생하기도 하고 비가 오는 날이면 도랑에 빠져 건져야하는 상황도 느닷없이 생기지만 모두 다 해결해 내는 능력자이십니다.

     

    오프로드 차량은 현재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21년 촬영 사진임)

    2. 눈이 호강하는 뷰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이곳에는 비밀의 연못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벵디못이라는 아름다운 연못입니다. 제주는 물이 고여있기가 쉽지 않은 지형이라 이렇게 연못을 이루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 이곳은 말들도 함께 풀을 뜯으며 물을 마시기도 하고 아주 평화로운 광경을 마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벵디못은 오프로드 투어 맨 마지막 종착지입니다. 이 곳에 내려 잠시동안 포토타임을 가집니다. 날이 좋으면 이 아름다운 연못이 정말 해외 부럽지 않은 진정한 제주의 모습을 느끼고 가실 수 있답니다. 말들이 자유롭게 방목되어 있어 풀을 뜯고 있으며 바람이 없는 날에는 오름의 반영이 아름답게 반사되어 그 모습을 더욱 아름답게 비춰준답니다.

    3. 인생사진 끝판왕

    이런 멋진 곳에 내리면 인생샷 하나는 건져가야죠! 개인 촬영 시간도 갖지만 드라이버님께서 한 팀 한팀 파노라마 촬영을 해주십니다. 아래처럼 멋진 구름의 장면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날은 8월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8월을 가장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가족과 함께라면 가족사진을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간다면 멋진 추억의 한 장면을 남겨오실 수 있으니 오프로드체험도 즐기고 인생사진 한 장 건져 오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이 아닐까 합니다. 제가 제주에서 오랫동안 살고 있는 이유도 이런 멋진 곳이 정말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제주를 떠날 수 없는 매력이 넘쳐나는 곳이니까요.

     

    지금은 기본적으로 험머가 운영되고 있으며 프라이빗하게 즐기시려면 3인, 4인, 5인 따로 가족끼리, 연인끼리 이용할 수 있는 오프로드도 있으니 입맛에 맛게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예약으로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후 최소 10분전까지는 캠프에 도착해 기본정보와 차량이용 동의서에 사인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최근 드라이버분들이 젊은층으로 바뀌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여름,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오프로드의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조천읍 선흘리 338-9 / 전화예약 : 0507.1363.3900

     

    제라진캠프

    제주에서 오프로드의 환상적인 투어를 즐기세요

    jejuoffroad.kr

     

    반응형